Odisha의 Belgadia Palace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티크 호텔로 변모했을 뿐만 아니라 공주 소유주가 인도 왕족의 역할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아겐빌레아로 장식된 성문이 열리고 말끔하게 차려입은 하인이 반갑게 맞아주니 처음 보는 궁궐에 설렘이 가득했습니다. 지나가는 낯선 사람들에게 우리가 운전하는 곳을 즐겁게 알리기 위해 도중에 세 번 차를 세운 택시 기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차도 끝에서 눈에 들어온 우아한 흰색 #저택 은 소셜 미디어에서 부동산을 #팔로우 할 뿐만 아니라 원래 외관이 버킹엄 궁전을 모방하여 설계되었기 때문에 친숙해 보였습니다.
벨가 디아 궁전은 동인도 오디샤 주에 있는 개조된 18세기 왕궁입니다. 5세대 동안 Mayurbhanj 왕가의 손님을 수용하고 즐겁게 해 왔지만 최근 공주 소유주에 의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티크 호텔 로 탈바꿈했습니다 . 자매들은 침실 11개, 2,100제곱미터의 궁전을 이전의 영광으로 복원하기로 결심했을 뿐만 아니라 오디샤의 문화와 역사를 보존하는 방식으로 복원하고 있습니다.
Akshita Bhanj Deo(사진)와 그녀의 여동생 Mrinalika는 벨가디아 궁전을 예전의 영광으로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ayurbhanj의 공주인 Akshita Bhanj Deo와 그녀의 여동생 Mrinalika는 기원 697년에 뿌리를 둔 Odisha의 중부 및 북부 지역에서 시작된 왕실인 Bhanj 왕조의 일부입니다. 자매는 48대째로 분단 이후 처음으로 완전 성장한 것이다. 1947년 인도 독립과 개인 지갑(1971년 인도 정부가 왕족에게 지불한 금액)이 폐지된 후 대부분의 왕족에게 웅장한 재산을 유지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어려운 일이 되었고 이를 호텔로 전환하는 것은 현명한 사업 움직임이 되었습니다.
인도 전역에 수많은 왕궁 개조가 있지만 여전히 왕족이 거주하는 궁전에 머물며 가족에게서 직접 지역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드뭅니다. 사실 가족의 일상적인 참여가 Belgadia Palace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Akshita는 정기적으로 숙소 주변을 게스트에게 보여주고 sabai 잔디 짜기와 같은 지역 공예 프로젝트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그들의 아버지인 maharajah는 게스트와 함께 당구를 치면서 현지 보존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Akshita는 진입로에서 나를 만났고 우리는 코끼리가 통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게 지어진 아치형 입구를 통과했습니다. 그녀는 조상의 재산이 원래 방문하는 외국 고위 인사를 접대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궁전은 당구장, 방대한 도서관, 높은 천장과 정교한 샹들리에가 있는 웅장한 "에도" 연회장과 같은 레저 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에도" 볼룸은 원래 외국 고위 인사를 접대하기 위해 사용되었던 많은 방 중 하나입니다
인테리어는 볼룸에서 연주되는 #스윙 #재즈 음악부터 공작 #깃털 로 장식된 벽에 이르기까지 종종 지역의 황금기로 여겨지는 시기인 20세기 초의 화려함을 풍겼습니다. 공작의 눈. 각 세대는 건물의 새로운 흰색 날개가 옆으로 퍼지면서 궁전에 추가되었지만 수명을 보장하고 작업을 통해 인도 왕족의 역할을 재정의하는 것은 자매입니다.
우리는 세계 뉴스에 접근할 수 있는 경제 자유화 이후에 자랐고, 돌아와서 지역 사회를 위해 무언가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부모님은 정말 잃어버린 세대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은 개인 지갑이 폐지되는 것을 보았고 [더 이상 정의된 역할이 없었습니다] 반면에 제 누이와 저는 세계 #뉴스 에 접근할 수 있는 경제 자유화 이후에 성장했습니다. 돌아와서 우리 #커뮤니티 를 위해 무언가를 하십시오."라고 Akshita는 말했습니다.
Akshita와 Mrinalika는 2015년에 건물을 개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장식을 정통하고 역사적으로 정확하게 유지하는 데 자매들이 집중했기 때문에 작업이 느렸습니다. 그들은 #앤티크 가구 중 일부를 업사이클링했으며 , 할아버지의 스케치북과 보관된 사진을 연구하여 다른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그 중 많은 사진이 현재 건물 벽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궁전은 대부분의 국제 관광객의 눈에 띄지 않는 동인도 오디샤 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벽에 생생한 색상을 도입하고 #영화 상영을 위한 프로젝터 룸, 수영장 및 거대한 야외 체스 세트를 도입하여 현대적인 트위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조합은 Belgadia Palace에 대한 관심을 끄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Vogue India 도 이곳에서 촬영했습니다. 이 건물은 이제 왕궁과 우아한 홈스테이 사이의 특이한 선을 따라 손님들이 공동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어울리고 상영실에서 체스를 두며 영화를 감상합니다.
효과적인 배관 및 WiFi와 같은 현대적 필수품의 도입과 함께 보존에 대한 강조는 때때로 도전이었습니다. Akshita는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기능을 보장하고 집의 역사적 요소를 여전히 유지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궁궐의 벽이 너무 두꺼워서 배관과 전선을 통과시키기 어려웠고, 사다리는 표준 44피트가 아니기 때문에 특별히 제작해야 했습니다."
Odisha는 대부분의 국제 관광객들의 눈에 띄지 않지만 자매들은 그것을 바꾸려고 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활동적이며 호텔의 Twitter 및 Instagram 계정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재산과 지역을 홍보하는 수많은 잡지 기사에 출연합니다. 이러한 추구는 분명히 더 많은 사업을 가져오지만, 인구의 23%가 부족 공동체로 구성된 주인 오디샤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예술가와 공연자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의 문화 유산을 보호하는 두 번째 이점이 있습니다.
복원된 건물은 왕궁과 우아한 홈스테이 사이의 특이한 선을 걷고 있습니다
"예술과 문화 측면에서 합당한 공로를 인정받지 못하는 이 부분이 우리가 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사람들이 왕족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좋은 일이지만 우리가 그 관심을 커뮤니티의 노력과 커뮤니티의 리더가 [Belgadia Palace에서] 우리의 희망이자 목표입니다."라고 Akshita는 설명했습니다.
숙박객의 수입 중 일정 비율은 #예술 , #스포츠 , 교육 및 위생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자매들이 설립한 자선 기금인 Mayurbhanj 재단에 전달됩니다. 숙소에는 #아티스트 레지던시도 있어 투숙객이 현지 예술가의 작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라이브 뮤지컬 공연도 있습니다.
어느 날 저녁 궁전 잔디밭에서 우리는 #사원 에서 유래한 오디샤의 고전 무용 형식인 오디스를 관람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할인했다면 우리는 100년 전의 #공연 을 쉽게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14세의 현지 댄서가 극적인 안구 움직임과 시간에 맞춰 발놀림을 결합하여 신과 여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몇 백년 더 버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람들이 '이 부동산은 나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의 지원이 없다면 집과 유산이 지속되지 않을 것이며 관광이 직업과 생계에 승수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백 년 동안 지속되는 유일한 방법은 사람들이 ' 이 속성은 나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Akshita는 말했습니다.
이 궁전은 오디샤의 고전 무용 형식인 오디스를 포함한 정기적인 라이브 뮤지컬 공연을 개최합니다.
그들의 여성 기업가 정신과 박애주의적 성격은 분명히 가족 내에서 실행되는 것입니다. Odisha는 전략적 위치로 인해 역사적으로 왕실의 남성 구성원을 바쁘게 유지하여 수많은 침략에 직면했습니다. 그것은 Mayurbhanj 지역을 돌보는 더 광범위한 작업이 교육과 건강을 증진하는 #병원 , 학교 및 건물을 짓는 데 집중하는 여성 가족 구성원에게 맡겨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현재 Mayurbhanj 왕족의 2세대는 #궁전 의 2층에 살고 있으며 한쪽 동에는 Akshita와 그녀의 여동생이 있고 다른 동에는 그들의 부모가 있습니다. 이전에 돌아가신 할머니의 개인 방이었던 공유 생활 공간에서 나는 디자인 선택에서 이러한 여성적 영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청록색 벽은 분홍색 벨벳 의자와 대조를 이루고, 타일 바닥 위에 놓인 거대한 패턴 러그와 크리스탈 그릇은 꽃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Akshita가 설명했듯이 "인쇄물에 인쇄"합니다.
인도에서는 다른 #왕족 과 #결혼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고 Akshita의 할머니는 네팔의 공주였습니다. Akshita는 농담했습니다. "이 방에는 남자 사진이 없습니다. 할머니와 자매의 #초상화 만 있습니다."
이전에 Akshita의 할머니의 개인 공간이었던 위층 거실은 색상과 질감의 폭동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할머니의 개가 수상한 상을 위한 캐비닛 전체가 있었습니다. #부티크 #호텔 의 모든 사치품과 혼합된 개인 공예품의 융합은 Belgadia Palace를 다른 인도 왕실 소유지와 구별되게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2020년 사망할 때까지 그 건물에 살았던 Akshita의 할머니도 당혹스러워했습니다.
Akshita는 "그녀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쌍안경 을 들고 앉아 호텔에 온 사람들[손님]이 누구인지 묻곤 했습니다."라고 Akshita는 말했습니다.
그것으로 공주는 몇 가지 전화를 받기 위해 떠났고 그녀의 그레이트 데인이 견인되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작별 선물을 남겼습니다. 오디샤 여성들이 #공예품 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인 Hasa Atalier 가 현지에서 만든 수제 사바이 잔디 바구니였습니다. 나는 그녀의 최근 사진 촬영 중 하나에서 온라인에서 비슷한 것을 발견했는데, 그녀는 매우 #브랜드 에 대해 궁전 내부를 배경으로 그것을 들고 있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항상 그녀의 마음의 최전선에 있는 지역 사회 장인들과 함께 항상 화려하고 Akshita는 진정한 현대 공주인 것 같습니다.
'세상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 찾아 북한을 탈출한 딸... (0) | 2023.04.10 |
---|---|
수십억 연봉을 받는 신입사원... (0) | 2023.04.03 |
거친 저항문화의 아이콘, 비비안 웨스트우드 (1) | 2023.03.23 |
낙원으로 가는 고속도로 : 쿠르드족의 해밀턴 로드 (0) | 2023.03.20 |
"비혼주의라더니"…'29세 연하女와 동거'에 쏟아진 비난.. (1) | 2023.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