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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ylor Swift는 최신 앨범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통해 고대 그리스 작가들까지 거슬러 올라 갑니다.

Taylor Swift의 새 앨범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가 카타르시스의 한 형태로 쓰여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지난 2월 멜버른에서 열린 쇼에서 그녀는 그것을 "생명선"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내가 겪고 있던 일들과 내가 쓰고 있던 일들 - 작곡이 실제로 내 인생을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를 생각나게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Tortured Poets에서 필요한 것보다 작곡이 더 필요한 앨범은 없었습니다." Rolling Stone은 리뷰에서 그것이 그녀의 전체 경력 중 가장 개인적인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바위 밑에 숨어 지내지 않았다면 적어도 몇 가지 소문은 알고 있을 것 입니다. 이 소문이 배우 Joe Alwyn과의 6년간의 관계가 끝났다는 것과 1975년 가수 Matty Healey와의 짧은 관계가 끝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미국 축구 선수 Travis Kelce와의 로맨스. 우울증, 배신, 약혼 파탄에 대한 암시가 있습니다.

Swift의 음악에 대한 일부 냉담한 반응은 그녀의 작곡 재능보다 우리의 여성 혐오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말해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측이 우리가 그녀의 노래를 해석하는 방식을 바꿔야 할까요? 비평가들은 때때로 Swifte의 "고백적" 작곡 스타일이 타블로이드 가십의 먹이에 불과하다고 일축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새 앨범 제목은 자신의 가슴 아픈 상처를 예술로 승화시킨 작가들의 수천년 전통에 확실히 고개를 끄덕이게 합니다.

예술의 자서전적 영감을 둘러싼 논쟁은 결국 몇몇 위대한 문학 작품을 맴돌았고, Swift의 음악에 대한 일부 냉담한 반응은 그녀의 작곡 재능보다 우리의 여성 혐오 문화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진실인가 허구인가?

약 2,600년 전 고대 그리스의 서정시인 사포(Sappho)는 고문을 받는 시인의 전형적인 인물일지도 모른다. 음악으로 설정되었을 그녀의 작품은 고대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그녀는 때때로 '제 10의 뮤즈"로 알려지기도 했다. 그녀의 시는 거의 남아 있지 않지만 남아 있는 단편에서 우리는 남성과 여성 모두와의 관게에 대한 가슴 아픈 탐구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죽고 싶을 뿐이다.

그녀는 나를 떠나 울면서

눈물을 많이 흘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 상황이 우리에게 얼마나 안 좋은 일이 되었습니까?

사포, 맹세컨대 내 의지와 상관없이 나는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많은 고대 독자들이 이 시가 자서전적이라고 가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것이 실제 관계에 대한 반응인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은 최초의 사랑에 빠진 시인으로서의 그녀의 명성을 감소시키지 않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연인에게 버림받은 후 절벽에서 뛰어내려 죽었습니다. 이 장면은 수세기에 걸쳐 수많은 예술 작품과 시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약 2,600년 전 고대 그리스에서 글을 쓴 서정시인 사포(Sappho)는 전형적인 고문당한 시인일 수 있습니다.

페트라르카(1304-1374)의 시에서도 비슷한 추측을 볼 수 있는데, 페트라르카의 Canzoniere (노래집)는 40년에 걸쳐 로라라는 인물에 대한 짝사랑에 대한 고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사랑은 나를 싸울 갑옷도 없이 발견했습니다/ 내 눈은 마음으로 통하는 열린 고속도로"라고 썼습니다. Laura는 Petrarch의 동시대 사람들과 후기 학자들에 의해 허구의 창조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인 자신은 그녀가 존재했고 그의 상심이 현실이었다고 단호했습니다. 그는 친구인 Giacomo Colonna에게 "나는 당신이 이 특정 주제에 대해 농담을 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녀는 실제로 광기가 아니라 허구였으면 좋겠다"고 썼다.

셰익스피어의 서신 중 하나라도 비슷하게 살아남았다면 많은 잉크와 종이를 절약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소네트의 "어두운 여인"과 "공정한 청년" 시퀀스에 나오는 명백한 삼각관계 는 이들 인물의 잠재적인 정체성과 음유시인과의 관계의 본질에 대한 끝없는 추측의 주제였습니다 .

'얇게 위장된' 사실

20세기와 21세기 대중 매체의 부상은 현대 작가들의 영감에 대한 추측을 증폭시켰을 뿐입니다.

밥 딜런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맹렬히 부인했습니다. 많은 비평가들은 1975년의 Blood on the Tracks가 Sara Lownds와의 결혼 생활의 붕괴를 드러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경력에 걸친 박스 세트와 함께 제공되는 메모에 "나는 고백 노래를 쓰지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냥 그런 것 같아요. 로렌스 올리비에가 햄릿인 것 같아요." 그러나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의 감정적 혼란 중 일부가 가사에 묻어났을 수 있다는 점을 인정했으며, 전 여자친구는 You're Gonna Make Me Lonesome When You Go가 이 기간 동안의 관계에 관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Joni Mitchell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작업이 자서전적인 성격을 갖고 있음을 더 기꺼이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앨범 Blue (1971) 작사에 대해 "나는 담배갑에 붙은 셀로판 포장지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유명하게 말했다 . "나는 세상의 비밀이 전혀 없다고 느꼈고 내 인생에서 강한 척하거나 행복한 척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음악의 장점은 거기에도 방어가 없다는 것입니다."

진정성과 예술적 신뢰성 사이의 긴장을 보는 비평가들은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를 항상 공유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인 경험에 지나치게 의존하면 작가의 창의적 재능이 평가절하된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종종 남성보다 여성을 더 대상으로 하며 성차별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조니 미첼(Joni Mitchell)은 자신의 1971년 앨범 Blue가 자서전적이었다고 인정했습니다.

Nora Ephron은 1983년에 출판된 그녀의 저서 Heartburn에 대한 에세이에서 많은 것을 언급했습니다. 이 소설은 그녀의 전 남편 Carl Bernstein이 영국 외교관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키가 큰" 부인과의 관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Ephron은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이었습니다. .

"나는 '얇게 위장한'이라는 단어가 주로 여성이 쓴 책에 적용된다는 사실을 수년에 걸쳐 알아차렸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필립 로스와 존 업다이크는 책마다 그들의 초기 결혼의 잔해를 샅샅이 파헤쳤지만, 내가 아는 한 그들은 결코 '얇게 위장된' 일에 부딪힌 적이 없습니다."

'색녀 수치심'

물론 스위프트는 수많은 숨겨진 단서와 과거 언론인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킨 '부활절 달걀'로 자신의 노래 뒤에 숨은 영감에 대한 추측을 적극적으로 장려해 왔다. The Atlantic은 2010년에 "테일러 스위프트는 키스하고 말하고... 너무 멀리 나아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e Paris Review의 블로그도 비슷한 견해를 취하며 그녀의 작품을 "모든 작가의 가장 좁은 꿈의 완벽한 실현: 다시 돌아가는 것"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날카롭고 큰 소리로 우리에게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 그리고 우리의 의도가 시적이고 순수한 것이 아니라고 순진하게 울부짖을 수 있었던 사람들."

이 시점에서 그녀는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 나타샤 룬(Natasha Lunn)

Ephron과 마찬가지로 Swift도 자신의 결과물을 노래의 자전적 내용으로 축소하려는 시도를 꺼려했습니다. "이전 몇 년 동안 나는 창녀 수치심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만약 오늘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그 강렬함과 잔인함은 비판받고 비난받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최근 앨범 1989의 재녹음에 대해 썼습니다. "내 남자 친구 수에 대한 농담. 마치 미친 정신병자 소년의 약탈적 행위인 것처럼 내 작곡을 하찮게 만드는 것. 이 이야기에 대한 언론의 공동 서명. 시작이 되었기 때문에 중단해야 했습니다. 정말 아프겠다."

Coversations on Love의 저자 이자 Swiftian Theory 뉴스레터 의 작가인 Natasha Lunn 은 Swift가 이제 이야기를 되찾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Lunn은 "그녀가 이 순간에 너무나 자신있게 발을 딛고 이별 앨범을 쓰는 것이 일부 비평으로 인해 그녀의 작곡 기술이 훼손될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에는 나에게 강력한 무언가가 있습니다"라고 Lunn은 말합니다. "현재로서는 그녀가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Lunn의 관점에서 우리는 로맨스의 복잡성을 분석하는 데 필요한 재능을 높이 평가해야 합니다. "그녀는 비탄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생생하고 아름답게 가공된 방식으로 세상과 공유하고, 우리가 이전에 부끄러웠을 수도 있는 것들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사람에게 허락하는 재주가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리뷰는 긍정적이었습니다. 미디어 전반에 걸쳐 평점을 집계하는 Metacritic 사이트는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에 평균 100점 만점에 84점을 주는데, 이는 "보편적 찬사"로 판단됩니다. 한 가지 구체적인 비판은 자료의 일관성에 관한 것이며, 특히 15개의 추가 트랙이 포함된 확장된 "Anthology" 에디션에서 노래의 품질이 고르지 않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Lindsay Zoladz는 The New에 대한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리뷰에서 "열광적인 Tortured Poets Department는 그녀의 전문 분야로의 완전한 복귀입니다. 자서전적이며 때로는 심술궂은 가슴 아픈 이야기, 그녀의 팬들이 해독하고 싶어할 자세하고 참조적인 가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 요크 타임즈. 그러나 그녀는 "훌륭한 시인은 압축하는 방법, 또는 적어도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의 가장 예리한 순간은 과잉이 없으면 훨씬 더 꿰뚫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신 혼란스러운 것은 남아 있지만 Swift는 불 꺼진 경기."

일부 평론가들은 앨범 제작에 실험이 부족하다는 점에 대해 실망감을 표명했으며, The Guardian의 Laura Snapes는 "열상되는 가사를 구조적으로 가두는 멍든 후퇴"를 능가한다고 결론 지었습니다.

 

Swift는 수많은 단서를 통해 자신의 노래 뒤에 숨은 영감에 대한 추측을 적극적으로 장려했습니다

Swift는 1960년대 스위스계 미국인 정신과 의사 Elisabeth Kübler-Ross가 처음 소개한 이론인 "슬픔의 5단계"를 중심으로 앨범의 서정적 내용을 형성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Swift는 자신의 백 카탈로그에서 분노, 부정, 협상, 우울증, 수용이라는 서로 다른 단계를 나타내는 5개의 재생 목록을 편집했습니다. 그리고 Fortnight의 혼란스러운 거부부터 The Smallest Man Who Ever Lived의 분노와 loml의 조용한 슬픔에 이르기까지 최신 노래에서 이러한 반복되는 주제를 쉽게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Fresh Out the Slammer와 같은 많은 가사에는 밀실 공포증과 감금의 이미지가 겹쳐져 있습니다. 그러나 Swift는 유머로 그녀의 상심을 고조시킵니다. My Boy Only Breaks His Favorite Toys는 분명히 그녀의 가장 재치 있는 노래 중 하나이며, 특징적인 자기 인식입니다. 그녀가 노래할 때 "고문받는 시인들"에 대한 그녀의 고개가 아이러니하게 물들어 있다는 것을 부정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나는 당신 앞에서 웃으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딜런 토마스가 아니고, 나는 패티 스미스가 아닙니다/ 이것은 첼시 호텔, 우리는 현대판 바보들이다."

그러나 Guilty as Sin?의 성경적 이미지에서 진지하게 읽어볼 가치가 있는 문학적 암시도 많이 있습니다. 같은 이름의 트랙에 있는 카산드라의 전설에. 그리고 그녀는 런던 소롱(So Long)에서 시시포스의 끝없는 형벌을 언급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우리를 언덕 위로 데려가다가 내 척추가 갈라졌습니다." 그의 곤경은 문제가 있는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완벽한 비유처럼 보일 것입니다.

눈에 띄는 트랙 중 하나인 The Prophecy가 앨범의 확장 컷에 등장합니다. 영원한 사랑을 위한 이 기도문은 사포(Sappho)의 아프로디테에 대한 송가 (Ode to Aphrodite)와 묘하게 유사합니다 . 이 시는 그녀의 전체가 남아 있는 유일한 시입니다. 두 작품의 세부 사항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든 없든 두 여성이 경험한 실제 감정을 확실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삶에 대한 모든 핫 테이크와 타블로이드 칼럼이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 지금으로부터 2500년 후 학자들이 스위프트 시의 몇 안 되는 단편을 숙고하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재미있고 안심이 됩니다. Swift가 선집의 마지막 트랙에서 노래했듯이, "남은 것은 원고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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